가을 여행주간, 즐길거리 넘치는 전남으로 오세요 > 홍보자료


홍보자료

가을 여행주간, 즐길거리 넘치는 전남으로 오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포항구축제 작성일17-10-19 14:50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전라남도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인 2017 가을 여행주간을 앞두고 22개 시군과 함께 44개의 행사·축제를 개최하고 125개의 할인업소를 운영하는 등 가을 관광객 맞이에 적극 나섰다.

전라남도의 이번 가을 여행주간 주제는 '야(夜)호(好) 남도'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예술과 밤 속으로 탁! 떠나세요' 주제에 맞춰,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할 남도 가을야행과 남도의 특색을 듬뿍 담은 각종 지역축제 및 행사를 준비했다.

2017 전남 국제 수묵 프레비엔날레를 비롯해 남도음식문화큰잔치, 대한민국농업박람회, 목포 항구축제, 순천만 갈대축제, 구례 지리산피아골단풍축제, 벌교 꼬막축제, 화순 국화향연, 대한민국국제통합의학박람회, 강진만춤추는 갈대축제,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국화축제, 함평 대한민국국향대전, 장성 백양단풍축제, 청정완도 가을빛여행, 진도 아리랑축제 등 크고 작은 축제 44개가 전남 곳곳에서 열린다.

또한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여수 밤바다 가을빛 산책투어, 조명과 함께 가을꽃으로 단장한 순천만 국가정원, 광양 느랭이골 별빛 가을, 나주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빛가람 전망대,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기며 추억을 쌓는 고흥의 별난가족 별난캠핑 등 야간 볼거리 및 특별행사도 다양하다.

축제도 즐기고 경품도 탈 수 있는 '야호 남도, 모바일 스탬프 투어'도 실시한다. 12개 시군의 16개 모바일 스탬프 투어 가운데 3개 이상 참여하면, 전라남도가 25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등에서 '축제스탬프 앱'을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전남관광협회는 음식점, 숙박업소, 관광시설 등 125개소가 이용요금 할인에 참여하는 '남도여행알뜰관광(www.namdogoodprice.or.kr)'을 운영한다. 최대 50%까지 관광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여행주간에는 이들 업소를 이용하고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기만 해도 5천 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가을 여행주간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성진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가족,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재미있는 행사가 많다"며 "시군마다 특색있는 축제와 전남의 풍부한 맛과 매력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061)270-8440~8442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http://www.mokpofestival.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